무비블록, '도덕 한마당 K-컬쳐 페스티벌'에 협찬
상태바
무비블록, '도덕 한마당 K-컬쳐 페스티벌'에 협찬
  • 선연수 기자
  • 승인 2020.12.10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비블록이 오는 11일 6시에 열리는 '제1회 도덕 한마당 K-컬쳐 페스티벌'에 협찬사로 함께한다.

이번 행사는 커마짓ENT, 로아컴퍼니, 엠브릿지가 주관하고 서울캠퍼스타운, 도봉구, 덕성여자대학교가 주최하는 문화축제다.

 

협찬사로 참여하는 무비블록은 판도라TV에서 진행하는 블록체인 기반 영화 OTT 서비스로, 단편, 독립, 예술 영화를 주로 상영하며 제공자에게 투명한 수익 정산을 제공한다. 장기화된 코로나로 오프라인 영화제 개최가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에 맞서 무비블록은 2020KTV국민영상제, 경기필름스쿨페스티벌, DMZ 인더스트리 등 다양한 온라인 영화제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행사의 사회는 블랑카, 간미연이 맡으며, K-POP(이미쉘), K-POP 댄스, K-뮤지컬, K-전통, K-모델, K-매직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K-컬쳐를 알리고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과 나아가 전국민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비블록 강연경 대표는 "코로나 시기에 대응해 온라인 영화제, 코로나 관련 다큐멘터리 제작에 이어 도덕 K-컬쳐 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됐다.소외계층을 위한 행사인 만큼 모두가 잠시라도 거리두기로 인한 불편함을 잊고 축제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