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스마트 홈 블랙박스 ‘파인뷰 K3’ 출시...예약판매 진행
상태바
파인디지털, 스마트 홈 블랙박스 ‘파인뷰 K3’ 출시...예약판매 진행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0.12.02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디지털이 ‘파인뷰 K3’ 정식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홈 블랙박스 ‘파인뷰 K3’는 움직임이 감지될 시 팝업으로 알람을 주는 모션 감지, 소리 감지 기능과 더불어 자동으로 최대 355도까지 회전해 촬영하는 AI 모션 트래킹 기능이 탑재돼 모든 순간을 빠짐없이 기록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파인뷰 K3 예약판매 홍보포스터 [제공=파인디지털]
파인뷰 K3 예약판매 홍보포스터 [제공=파인디지털]

또 조도가 낮은 야간이나 사각지대 등을 선명하게 기록하는 오토 나이트비전 IR 기능으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또렷한 영상을 남길 수 있다. 

더불어 제품의 마이크로SD 카드에 저장된 영상을 지정된 기기에서만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CAS기술을 적용해 영상 보안 문제에 있어서도 안심할 수 있다.

11월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파인디지털 공식 홈페이지와 11번가, 스토어팜, 인터파크 등 온라인 쇼핑몰 진행될 예정이며 기간 내에는 정가 대비 최대 53%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기간 내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품질 보증 2년의 32GB 삼성 Micro SD 카드 증정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파인뷰 K3’ 예약판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디지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파인디지털은 최근 한화손해보험과 ‘파인뷰 홈 블랙박스 안심보상 업무협약(MOU)’을 체결해 자사의 홈 블랙박스 제품을 사용 고객들에게 구매 후 1년간 화재대물배상, 강도 상해, 도난손해, 해킹 실손 보험을 적용해 피해 발생할 시 최대 1억 5700만 원까지 보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