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중국 게임 시장 사로잡은 ‘시베리아’ 게이밍 헤드셋 ‘V20, V20U’ 런칭
상태바
소리샵, 중국 게임 시장 사로잡은 ‘시베리아’ 게이밍 헤드셋 ‘V20, V20U’ 런칭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0.11.24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소리샵이 게이밍 헤드셋 ‘V20’과 ‘V20U’ 를 런칭하는 동시에 이를 기념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게이밍 헤드셋 브랜드 ‘시베리아(Xiberia)’의 공식 디스트리뷰터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다.

시베리아는 축적된 탄탄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헤드폰의 성능을 가장 우선 순위에 두고 제품을 설계하며 세련된 디자인과 만듦새를 자랑한다. 현재 중국 PC방 점유율 80%를 차지하고 있으며 중국 브랜드 순위 3위 안에 이르는 쾌거를 이루며 더욱 발전해 나가고 있다.

게이밍 헤드셋 ‘V20’ [제공=셰에라자드]
게이밍 헤드셋 ‘V20’ [제공=셰에라자드]

‘V20’은 발전된 50mm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탑재하고 있어 게임을 하거나 음악을 들을 시 생생한 고음질의 스테레오급 사운드로 최고의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다. 가벼운 무게의 ‘V20’은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 게임 유저들을 위해 길이 조정이 가능한 헤드밴드와 부드러운 메모리폼으로 제작된 이어패드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외부 소음을 차단해 더욱 몰입감 있는 게임 사운드를 제공하며 맞춤형 단방향 마이크 설계를 통해 음성을 정확하게 전달할 뿐만 아니라 배경 소음을 감소시켜 게임 시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다. 

회전식 볼륨 조절기와 마이크 음소거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 다기능 인라인 컨트롤러를 통해 더욱 편리한 조작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으며, 3.5mm 싱글 4극 단자 기본 케이블과 LED 전원 공급용 USB 플러그가 제공된다.

‘V20U’는 ‘V20’과 같은 설계와 구조,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면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7.1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한다. 
시베리아 전용 ‘시베리아 오디오 센터’ 프로그램(PC, 윈도우7 이상 사용 가능)을 사용해 가상 서라운드 기능 및 다양한 설정을 사용할 수 있다. ‘V20U’는 이러한 7.1 가상 서라운드 설계를 통해 게임 내 모든 상황을 감지할 수 있고 주위의 위험과 적의 소리를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어 더욱 현실감 넘치는 웅장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통한 몰입도 높은 게임 환경을 선사한다.

‘V20U’의 컨트롤러는 회전식 헤드폰 볼륨 조절, 마이크 볼륨 조절 및 음소거 그리고 LED on/off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직관적인 조작법으로 게임 시 빠르게 볼륨과 마이크를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V20U’는 USB-A단자 기본 케이블을 제공하며 제품에 DAC가 포함되어 있어 더욱 깨끗한 음질을 감상할 수 있다.

소리샵은 ‘V20’과 ’V20U’ 런칭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출시 가격은 ‘V20’이 4만 3800원, ‘V20U’가 4만 9800원 이며 런칭 프로모션이 종료된 뒤에는 셰에라자드 멤버십 혜택을 통해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