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C 전역의 데이터 전문가와 지지자들, 데노도 연례 가상 사용자 콘퍼런스에 모여
상태바
APAC 전역의 데이터 전문가와 지지자들, 데노도 연례 가상 사용자 콘퍼런스에 모여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0.11.20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노도 고객, 파트너 및 업계 저명 애널리스트들이 모여 머신 러닝, 하이브리드/멀티 클라우드, 데이터 과학, 데이터 가상화 및 논리 데이터 패브릭 동향 논의

데이터 가상화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데노도(Denodo)가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에서 제3회 연례 사용자 콘퍼런스인 ‘데노도 데이터페스트(Denodo DataFest)’를 개최하게 된다고 19일 발표했다.

‘데노도 데이터페스트 2020’은 매일 반나절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는 이틀 간의 행사로 웹캐스트 된다. 이 이벤트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명망 있고 잘 알려진 업계 및 주제 사안 전문가를 한데 모아 데이터 가상화로 구현되는 논리적 데이터 패브릭이 왜 데이터 관리의 미래이자 현재와 미래 디지털 기업들의 중추가 되는지에 관한 경험과 통찰력을 공유한다.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역의 온라인 실시간 스트리밍 등록은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호주 실버 체인 그룹(Silver Chain Group)의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매니저인 요한 데 코닝(Johan de Coning)은 “데노도 데이터페스트 2020에 참여해 논리적 데이터 패브릭 여정을 공유하게 되어 기쁘다”며 “데이터 가상화는 우리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아키텍처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이며 동료들과 그 밖의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미래지향적이고 참신하며 통찰력 있는 아이디어를 서로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 무료 가상 이벤트는 가장 존경받는 업계 분석가, 데노도 고객, 파트너 및 잠재 고객을 한데 모아 이들이 논리적 데이터 패브릭이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관리의 미래 모습을 어떻게 형성하고 있는지에 관한 생각을 자극하는 교육적 토론에 몰입할 수 있게 해준다. BHP 그룹, 실버 체인 그룹, RMIT 대학교, 크레디 아그리콜 코퍼레이트 인베스트먼트 뱅크 싱가포르(Crédit Agricole Corporate Investment Bank, Singapore) 등 가장 중요한 데노도 고객 중 일부가 테크 마힌드라(Tech Mahindra), 다스 랩스(DaaS Labs), 위프로(Wipro), HCL, 마인드트리(Mindtree) 등 데노도 파트너들과 합류하게 된다. 또한 HGGC의 사장 겸 공동 설립자이자 프로 축구 명예의 전당에 오른 스티브 영(Steve Young)이 신중한 기술 투자로 현재의 경제 위기를 어떻게 헤쳐나갈 수 있는지에 관한 견해를 밝히는 것이 또 다른 즐거움을 더해준다.

데노도의 수석부사장 겸 최고마케팅 책임자인 라비 샹카(Ravi Shankar)는 “2019년, 아시아태평양 지역은 실버 체인 그룹 및 호주 BHP 그룹과 같은 대규모 조직 중 일부가 자사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통합 및 전달 레이어로 데이터 가상화를 채택하면서 데노도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이 되었다”며 “올해는 ‘데이터페스트’가 진정으로 전 세계로 확대됨에 따라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빅 브랜드 고객과 파트너들이 이 콘퍼런스에 합류해 논리적 데이터 패브릭과 데노도 플랫폼(Denodo Platform) 8.0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이와 같은 주제 사안 전문가 모임은 아시아태평양 지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우리와 함께 하게 될 고객들에게 엄청난 가치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행사는 시장 동향, 이용 사례, 시연, 제품 심층 분석, 전문가 라운드테이블 회의 및 그 밖의 여러 가지 세션과 관련하여 모든 이들에게 유익하고 통찰력 있는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데노도는 최근 전사적 논리 데이터 패브릭 구현의 표준을 설정하는 데노도 플랫폼 8.0을 출시했다. ‘데이터페스트 2020’은 데이터 과학, 머신 러닝, 다중 클라우드 통합 및 자동화된 인프라 관리 측면에서 데노도 플랫폼 8.0의 혁신을 강조할 예정이다. 저명한 업계 분석가에 따르면 이는 미래지향적 디지털 기업 모두를 위한 매우 중요한 이니셔티브이다. 데노도 고객과 파트너들은 다가오는 이 행사에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테크 마힌드라의 데이터·분석·인공지능(ASEAN 및 북아시아) 실무 책임자인 데브 무케르지(Deb Mukherji)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많은 고객이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액세스 및 데이터 관리를 위한 데이터 가상화 기술을 구현하는데 엄청난 가치를 부여하고 있다”며 “오늘날 데이터 통합 시장에서 최고의 기업 중 하나인 데노도와의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데노도 데이터페스트 행사는 아마도 많은 데노도 고객과 잠재 고객을 알게 되고 아이디어를 교환해 데이터 통합 및 데이터 관리의 미래를 위한 과정을 열어가는 가장 좋은 방법일 것이다”며 “데이터페스트를 후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덧붙였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다.

·HGGC의 사장 겸 공동 설립자이자 프로 축구 명예의 전당에 오른 스티브 영이 신중한 기술 투자를 통해 현재의 경제 위기를 어떻게 헤쳐나갈 수 있는지에 관한 견해를 밝히게 된다. 포레스터(Forrester)의 애널리스트인 노엘 유하나(Noel Yuhanna)와 TDWI 애널리스트인 필립 러섬(Philip Russom)이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패브릭 및 데이터 가상화의 미래 비전을 제시한다.
데노도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고객 중 2개사가 권위 있는 데이터 혁신 상(Data Innovation Award) 시상식의 일환으로 데이터 가상화의 혁신적인 이용 사례를 발표하게 된다.

APAC의 온라인 실시간 스트리밍 참가: 상가포르 시간 11월 24일~25일 오전 9시, 호주 동부시간 오후 12시., 등록은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