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이 다른 집전화, KT ‘스마트홈 폰 HD’ 인기몰이!
상태바
급이 다른 집전화, KT ‘스마트홈 폰 HD’ 인기몰이!
  • 이광재
  • 승인 2013.02.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폰이 보급되며 감소세를 보이던 집전화가 최근 스마트 기능을 더하며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KT는 자사 집전화인 '스마트홈 폰 HD'가 출시 직후부터 가파른 판매추이를 보이며 최근에는 하루 판매량 2500건을 넘어설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스마트홈 폰 HD는 KT가 출시한 스마트 기능을 더한 집전화로서 망내 3000분 무료 음성통화의 저렴한 요금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올레 올-IP 기반 HD통화, 홈시큐리티, 엔터테인먼트, 올레tv 나우(now), 생활편의 등 가정 내 필요한 모든 스마트 서비스를 5.8인치 대화면을 통해 제공하고 있어 30·40대 주부 및 신혼부부 등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중소기업 상생 차원에서 디지털 음향기기 전문기업인 아이리버와 함께 제공하는 스피커독(Dock, 거치대)은 경쟁사 대비 최고 출력의 전용 스피커 독(14w)으로서 빵빵한 음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심뿐만 아니라 자영업자 및 음질을 중요하게 여기는 마니아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이러한 선풍적 인기에 힘입어 1차로 공급된 스피커 독 물량이 조기 소진 되자 KT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월1일부터 2차 스피커독 예약접수를 실시한다.

KT 스마트홈 폰 HD 가입문의와 상세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 및 스마트홈 고객센터(080-237-7979)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광화문 올레스퀘어를 비롯해 전국 주요 올레 플라자 및 올레매장, 올레홈 매장(APT단지 내 매장)에서 서비스 체험 및 가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