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지더블유캐드코리아, 기계∙제조 분야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지란지교시큐리티-지더블유캐드코리아, 기계∙제조 분야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11.18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계∙제조 분야 안전한 도면 설계 및 보안 관리를 위한 전략적 협력

보안 SW 전문 기업 지란지교시큐리티가 설계 SW 전문 기업 지더블유캐드코리아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국내 기계∙제조 분야의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안전한 도면 설계 및 보안 관리 솔루션 공급에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각 분야에서 쌓아온 기술과 노하우를 접목해 안전한 CAD 설계 환경 및 도면 유출 방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 측은 ZWCAD Mechanical 2021에 최적화된 문서중앙화인 ‘다큐원 for ZWCAD’를 앞세워 기술 개발, 영업, 마케팅 등 전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고 사업을 적극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지란지교시큐리티의 다큐원(DocuONE)은 사용자 PC 내 기업의 모든 문서 자산을 통합 관리하여 보안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이다. 로컬 PC 및 저장매체 제어, 반출 결재와 같은 문서보안 기능으로 도면이나 설계 등 핵심 기술의 외부 유출을 차단한다.

뿐만 아니라 대용량 CAD 관리를 위한 보안드라이브, 협업폴더, 태그검색, 버전/이력관리 등 편의기능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원활한 협업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의 ‘ZWCAD Mechanical 2021’은 ZWCAD 기반의 기술∙제조에 특화된 CAD 소프트웨어다. 친숙한 인터페이스로 사용자가 보다 쉽게 접근 가능하며, 기계 2D 시트 도면을 위해 샤프트 생성기, 공차 치수, 표면 텍스처 기호 등 다양한 툴셋을 제공한다. 기계 세부 사항 설계 및 엔지니어링 도구가 결합돼 제품 설계 및 개발을 가속화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윤두식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이사는 “기계제조 분야에 있어 CAD 도면은 기업이 지켜야 할 중요 지적재산이다. 이번 협약으로 도면 작업의 생산성과 보안성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도 제조∙생산 분야에서의 사업 확대를 위한 긴밀한 상호 협력 체계를 유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