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 Korea, 기업 안전·보안·지속가능성 ‘2020 이노베이션 서밋’ 개최
상태바
UL Korea, 기업 안전·보안·지속가능성 ‘2020 이노베이션 서밋’ 개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0.11.1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안전과학 회사 UL(유엘)이 오는 18일 온라인 컨퍼런스 ‘2020 이노베이션 서밋(Innovation Summit)’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최초로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노베이션 서밋은 보다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UL의 전략과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다.

UL 2020 Innovation Summit [제공=UL Korea]
UL 2020 Innovation Summit [제공=UL Korea]

이번 온라인 행사에서는 총 13명의​ 국내외 임원 및 안전, 보안, 지속가능성의 분야별 주요 전문가들이 기조연설 및 개별 세션을 통해 최신 UL의 전략과 비전을 소개하고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산업 트렌드와 이를 위한 UL의 지원과 서비스, 엄선된 고객 사례를 통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행사는 안전, 보안, 지속가능성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들은 18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각자가 원하는 세션을 선별해 들을 수 있다.

이번 이노베이션 서밋은 UL의 제니퍼 스캔론(Jennifer Scanlon)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 사지브 제수다수 UL 인터내셔널 사장, 정현석 UL Korea 사장의 기조연설로 막을 열 예정이다. 

이어 UL의 각 분야 임원 및 전문가들이 ▲통합에너지시스템 인증 최신 동향 ▲기능안전 및 로봇 안전 규격 ▲자동차 사이버보안 및 솔루션 ▲신뢰성 강화를 위한 사이버보안 ▲자원순환 활성화를 통한 ESG경영 확대 ▲지속가능성을 위한 화학물질 및 공급망 디지털솔루션 등 안전, 보안, 지속가능성을 위한 혁신에 대해 집중적으로 발표하고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이번 이노베이션 서밋은 공식 사이트에서 사전등록하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