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인체공학적 스포츠 이어폰 4종 선봬
상태바
젠하이저, 인체공학적 스포츠 이어폰 4종 선봬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2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하이저가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함께 완벽한 사운드와 성능을 제공하는 스포츠 이어폰 4종(MX 686 스포츠·CX 686 스포츠·PMX 686 스포츠·OCX 686 스포츠)을 국내 출시했다. 

젠하이저는 격렬한 스포츠 활동과 이어폰 사운드 및 착용감에 대한 상관관계를 이해하고자 주요 대학들과 함께 리서치 연구를 진행해 제품을 개발했다.

▲ 젠하이저 PMX 686G 스포츠

편안한 착용감·방수기능·내구성·위생 등을 고려해 최첨단 소재가 사용된 새로운 스포츠 이어폰은 바람소리 등 주변 소음을 차단시켜 생동감 있는 사운드를 전달하며, 최적의 착용감을 자랑한다. 4 제품 모두 볼륨조절, 음악감상, 통화 스마트폰을 위한 리모트 컨트롤과 마이크가 탑재돼 있다.

스포츠 시리즈 이어폰은 실내·외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맞춰 선택 가능하도록 개방형과 밀폐형 타입으로 출시됐다. 

MX 686 스포츠와 PMX 686 스포츠 모델은 개방형 타입으로 운동중의 안전 확보에 최우선을 두고 주변 소음 감지가 용이하도록 설계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스포츠 애호가들에게 더욱 적합한 제품이다. 

▲ 젠하이저 CX 686G 스포츠

젠하이저는 MX 686 스포츠의 새로운 어댑터 및 PMX 686 스포츠의 버티컬 인이어(vertical in-ear) 디자인을 개발, 두 제품은 음향학적으로 개방된 상태에서도 베이스 사운드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MX 686 스포츠는 클래식한 이어폰 디자인에 젠하이저의 슬라이드-투-핏 (Slide-to-Fit) 시스템이 추가돼 사용자들의 귀에 맞춘 사이즈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PMX 686 스포츠는 넥밴드 타입으로 운동중에도 쉽게 흘러내리지 않는다. 

또 CX 686 스포츠와 OCX 686 스포츠S 모델은 주위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밀폐형의 이어-커널(ear-canal) 디자인으로 실내 환경에서 운동하는 동안 음악을 좀 더 집중해서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가장 이상적인 선택이다.

▲ 젠하이저 OCX 686G 스포츠

CX 686 스포츠는 슬라이드-투-핏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OCX 686 스포츠는 귀걸이 크기를 조절해 사용자 귀에 꼭 맞게 착용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이어훅(Earhook) 타입이다. 

신제품 전 모델은 젠하이저의 전매 특허인 트랜스듀서(transducers)가 탑재, 높은 음역대 에서도 음 왜곡 없이 완벽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다니엘 치(Daniel Chee) 젠하이저 컨수머 제품 담당 매니저는 “스포츠 시리즈는 사용자들이 운동 중 자유롭게 몸을 움직일 수 있도록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추고자 튼튼한 소재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이라며 “모든 제품은 엉킴 방지 케이블과 함께 구조전달음(structure-borne noise)과 같은 소음을 최소화한 케이블 슬리브로 제작됐다”고 말했다. 

▲ 젠하이저 PMX 686G 스포츠

신제품 스포츠 이어폰 시리즈는 최신의 신소재 기술로 제작돼 견고하면서도 가볍고 뛰어난 방수성을 자랑한다. 또 제품 패키지 내에는 영국의 스테리터치(SteriTouch)의 안티 박테리아 기술이 적용된 이어 어댑터와 슬리브, 기본 액세서리 등이 포함돼 있어 제품을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