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PS 공식모델 선발 콘테스트 개최
상태바
SCEK, PS 공식모델 선발 콘테스트 개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22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가 플레이스테이션(이하 PS)의 공식 모델을 선발하는 ‘PS 아이콘(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하고 5월10일까지 참가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이번 PS 아이콘(모델) 콘테스트는 PS의 소식과 정보를 공식 모델을 통해 더욱 활발하게 제공하고 국내 유저들과 온오프라인 상에서 원활하게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원 자격은 기존 사진, 패션 등의 모델 및 연예계 활동 경험이 없고 국내 거주 중인 2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콘테스트 전용 홈페이지(www.ps-icon.com)에서 지원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공식 콘테스트 이메일(playstationicon@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 SCEK가 ‘PS 아이콘(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될 시 국내 PS 광고모델과 최근 새롭게 오픈한 공식 블로그의 아이콘 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이 밖에도 SCEK가 주최하는 각종 오프라인 행사에 참석해 현장 리포트를 진행하게 된다.

또 SCEK의 전속 모델로 계약돼 계약금과 활동 범위에 따른 월별 활동비(모델료)를 지급받게 된다.

SCEK는 스튜디오 촬영 및 최종 오디션과 내외부 전문가들의 심사 등을 거쳐 5월18일에 최종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PS 아이콘(모델) 콘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콘테스트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운영사무국(02-360-4634)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