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관리 플랫폼 기업 퀼트릭스, 한국 시장 진출
상태바
경험관리 플랫폼 기업 퀼트릭스, 한국 시장 진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11.10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과 직원의 직관적 경험 지원하는 퀄트릭스 XM 선봬

퀄트릭스코리아가 고객과 직원의 직관적 경험을 지원하기 위한 ‘퀄트릭스 XM(Experience Management) 플랫폼’을 선보인다.

퀄트릭스 XM 플랫폼은 세계 최고 수준의 피드백 수집 기술을 자동화된 통합 워크플로우에 결합해 조직의 모든 레벨에서 필요한 액션이 추진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 직원, 공급업체, 파트너사, 기타 이해관계자가 선호하는 채널을 통해 피드백을 쉽게 수집하고 고급 텍스트 및 음성 분석으로 고객의 피드백에 깊이 숨겨진 인사이트를 자동으로 추출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 기술로 필요한 액션을 추천하고 가장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적임자에게 자동으로 전달한다.

퀄트릭스코리아 관계자는 “삼성SDS, 효성, 두산 등 여러 한국 대기업과 경험 관리 혁신의 성과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한국 기업이 퀄트릭스의 모든 경험 관리 기술, 서비스, 전문 역량 및 지원을 이용해 더욱 향상된 경험에 대한 수요 증가에 맞춰 비즈니스를 재정립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긴밀하게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