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 차세대 딥러닝 NVR 'DVA3221' 출시
상태바
시놀로지, 차세대 딥러닝 NVR 'DVA3221' 출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11.09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굴 인식, 사람 수 계산, 차량 감지 및 추가 비디오 분석 기능 탑재

글로벌 나스(NAS) 기업 시놀로지가 GPU 가속 딥 러닝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온프레미스 비디오 감시 및 분석용 차세대 딥 러닝 NVR ‘DVA3221’을 출시했다.

보안 담당자는 DVA3221의 얼굴 인식, 사람 수 계산, 차량 감지 및 추가 비디오 분석 기능을 통해 보다 안전한 환경에 필요한 솔루션 배포가 가능하다.

DVA3221에는 시놀로지의 데이터 저장 및 관리 전문 기술과 강력한 VMS 솔루션 ‘Surveillance Station’이 결합되어 있다. 7600개 이상의 카메라, ONVIF 호환성, I/O 모듈 및 스피커와 통합 등 폭 넓은 범용성을 갖췄다.

분석 결과는 온프레미스에서 저장 및 처리돼 클라우드 또는 오프사이트 백업을 설정하지 않는 한 인터넷에 연결할 필요없이 솔루션을 완전히 독립적으로 실행할 수 있다. 특히 Windows 및 Mac 클라이언트, 모바일 앱을 통해 재생 및 관리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시놀로지 관계자는 "최근 출시된 Surveillance Station 업데이트에는 얼굴 인식, 사람 및 차량 감지, 마스크 사용 감지 기능 등이 포함되어 있다"며 "DVA3221은 더 많은 실시간 분석 작업을 지원하여 경계를 계속 넓혀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