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EADOC 클라우드 서비스 인수
상태바
벤틀리, EADOC 클라우드 서비스 인수
  • 지동훈 기자
  • 승인 2015.04.21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 가능한 인프라를 위한 종합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벤틀리스템즈가 건설관리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인 캘리포니아 오클랜드의 ‘EADOC’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벤틀리의 MANAGEservices 제품군에 새롭게 추가된 이 서비스로 인해 주요 프로젝트들을 수행중인 엔지니어링/건설 관리 회사들 그리고 인프라 소유 조직들의 건설 관리자들이 위험성 및 인건비를 쉽게 줄이고 정보의 품질을 높일 수 있으며 소유주가 비용사용현황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EADOC를 통해 시설의 소유주는 프로젝트 완료 시기를 단축시켜 투자대비수익을 높이고 프로젝트 재무 성과를 쉽게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관리 직원 없이도 세부 건설 기록을 유지관리할 수 있다.

EADOC가 있으면 건설 관리 전문가의 설계 설명, 관리자의 일일 보고서, 특별 검사, 메모, 조치 항목, 결함 항목, 일정을 비롯한 다양한 건설 프로젝트 문서화를 추적할 수 있다. 또한 예산, 펀딩 출처, 계약, 가치의 공정(schedule of values), 지불 예상, 변경 요청, 변경 주문을 포함한 프로젝트 비용 관리를 이 프로젝트 정보에 통합하는 특별한 이점을 제공하기도 한다.

프로젝트팀이 즉시 접근할 수 있는 이 솔루션은 실제로 어디서든 문서와 비용 정보에 신속히 접근하게 해준다. 동시에, 권한을 가진 사람이 올바른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보안 기능도 탑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