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슈어런트, 모바일 기기 보상판매 혁신기업인 하일라 모바일 인수
상태바
어슈어런트, 모바일 기기 보상판매 혁신기업인 하일라 모바일 인수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0.10.3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상판매 및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부문 선도기업의 입지를 더 굳히고 연결된 생활방식에 더 역점 두게 돼

생활방식 및 주거 솔루션을 제공하는 어슈어런트(Assurant)(뉴욕증권거래소: AIZ)가 선도적 스마트폰 소프트웨어, 보상 판매 및 업그레이드 서비스 업체인 하일라 모바일(HYLA Mobile)을 인수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이 거래는 규제 당국 및 기타 관례적 계약청산 승인을 받을 경우 2020년 말에 종결될 것으로 예상된다.

어슈어런트는 하일라 모바일을 인수함에 따라 모바일 기기의 다양성, 인재, 특허기술 및 역량을 추가하면서 기기 처리량을 두 배로 늘림으로써 보상 판매와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하게 된다. 두 기업은 도합 30여개의 보상판매 또는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이 새로운 기기 구매 자금을 확보하기 위해 보상판매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 관심을 유발할 것으로 예상되는 다가오는 5G스마트폰 업그레이드 주기에 더 적절히 대응할 수 있게 된다.

키이스 데밍스(Keith Demmings) 어슈어런트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담당 총괄 부사장 겸 사장은 “우리는 고객사들이 기기의 수명 전반에 걸쳐 고객 경험을 더 잘 관리할 수 있게 하는 솔루션에 투자하면서 연결된 생활방식에 대한 역점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며 “보상판매와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은 기기 수명 주기의 일부로서 하일라 모바일의 특허 받은 소프트웨어 기술 및 보상판매 역량과 어슈어런트의 종단간 모바일 기기 수명 주기 관리 역량을 결합하면 소비자 중심의 혁신을 위한 새로운 경로를 개발하고 파트너들을 위한 프로그램 경제학과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일라 모바일은 독특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접근방식을 사용해 기기 보상판매와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프로세싱 및 배치를 옴니 채널로 추진하고 있다. 또 하일라 모바일은 고객의 모바일 기기를 직접 조사하지 않고 쉽게 보상판매 하여 비접촉식으로 거래할 수 있게 함으로써 보상판매의 채택을 확대하고 있다. 결국 두 회사의 보상판매와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이 결합되어 모바일 기기의 수명을 연장함으로써 지속가능성을 더욱 진전시키게 된다.
 
비주 나이르(Biju Nair) 하일라 모바일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실적이 입증되고 고객사와 최종 고객의 증가세에 있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혁신을 지속하고 있는 기기 수명 주기 관리 분야 글로벌 선도기업인 어슈어런트와 힘을 합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두 회사는 모바일 기기에 대해 고객이 더 좋은 경험을 갖게 하고 파트너들의 효율성을 높이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한다는 철학을 공유하고 있다. 고객들이 특히 5G를 채용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는 더욱 고객 중심적인 혁신기술을 시장에 내놓기 위해 협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