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CLine, 최근 출시한 암호화폐 채굴기 잠재적 수익성 공개
상태바
ASICLine, 최근 출시한 암호화폐 채굴기 잠재적 수익성 공개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0.10.28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ICLine은 최근 내놓은 신제품 채굴기인 FirstLine과 PowerBox의 잠재적 수익성을 공개했다.

업체는 이번에 출시된 5nm ASIC 채굴기는 간단한 형태로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으로 채굴을 통해 수익을 거둘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신기능을 탑재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시레이트와 전력 소비량은 암호화폐 채굴 수익성을 좌우하는 주요 변수다. FirstLine과 PowerBox는 이들 두 가지 지표 모두에서 기존 제품들보다 우위를 점하고 있다. 현재와 같은 수준의 채굴 난이도를 감안하면 두 제품의 잠재적 수익 획득 가능성은 다른 제품들보다 높다고 볼 수 있다.

사용자들은 플러그를 꽂고 와이파이나 케이블을 통해 인터넷에 연결한 다음 풀데이터를 입력하거나 무료 ASICLine 풀을 선택한 뒤 지갑 주소를 입력하고 채굴을 시작하면 된다. IT나 채굴과 관련된 사전 지식은 필요 없다.

마틴 뮐러(Martin Muller) ASICLine CEO는 “전 세계적인 봉쇄 조치로 인해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삶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ASICLine 제품을 통해 가정에서 수익을 구현할 잠재적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내용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