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뷰, 5배 광학 줌 Mini PTZ 카메라 공개
상태바
유니뷰, 5배 광학 줌 Mini PTZ 카메라 공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10.23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영상보안 기업 유니뷰가 FHD 200만 화소 Mini PTZ 카메라 IPC6412LR-X5P를 출시한다.

IPC6412LR-X5P는 200만 화소의 고해상도 카메라로, 2.7-13.5mm 광학 줌 모터 렌즈를 탑재해 최대 5배의 광학 줌을 지원하며, 좌우 350도 회전, 상하 90도 회전이 가능해 사실상 사각 없는 광범위한 영역을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스타라이트(0.03Lux) 기능과 IR 센서를 탑재해 야간 가시거리가 30m에 이르며, 유니뷰가 자체 개발한 왜곡 보정 특허 기술(U-ISP)을 적용해 실제 모습과 다름없는 왜곡 없는 영상을 제공한다.

사용자에 맞게 주요 감시할 곳을 지정하여 클릭 한 번으로 바로 볼 수 있는 프리셋 기능은 최대 1024개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해당 프리셋들의 경로를 순서와 시간에 맞게 자동으로 감시하는 패트롤 기능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주요 감시 지역을 자동 추적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PoE(Power over Ethernet) 기능으로 하나의 랜 케이블을 통해 데이터와 전원을 동시에 공급할 수 있기 때문에 별도의 전원 어댑터 없이 깔끔한 설치가 가능하고, 최대 128GB의 Micro SD 카드를 저장장치로 사용할 수 있다.

주요 설치 장소는 실내용으로, 교회 예배당이나 물류 창고 등 넓은 실내 공간에서 디테일한 영상 정보를 필요로하는 공간에 적합하다.

유니뷰 관계자는 “5배 광학 줌 렌즈를 탑재해 영상을 확대해도 깔끔한 고해상도 화면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니뷰코리아는 2018년 8월 한국지사를 설립하고 파트너사와의 적극적인 소통 및 기술 지원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