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위메프, 아이폰·갤럭시S6·G4 케이스 판매 수익금 기부
상태바
슈피겐-위메프, 아이폰·갤럭시S6·G4 케이스 판매 수익금 기부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20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피겐코리아가 소셜커머스 위메프와 함께 스마트폰 케이스 판매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 행사 ‘나눔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나눔데이 프로모션은 슈피겐과 위메프가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공동으로 마련한 자선행사로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삼성동에 위치한 위메프 신사옥에서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신제품 갤럭시S6·S6엣지는 물론 아이폰 시리즈 및 LG G 시리즈 등 다양한 프리미엄 케이스를 모두 최대 70% 할인된 금액인 5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수익금은 전액 사회단체에 기부돼 주변 소외이웃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슈피겐의 각종 케이스 및 액세서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체험전시존도 같은 장소에서 30일까지 운영된다.

▲ 슈피겐이 위메프와 함께 ‘나눔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체험전시존은 ‘네오하이브리드’ 및 ‘울트라하이브리드’ 등 슈피겐의 다양한 케이스가 전시돼 있으며 안드로이드와 애플 기기를 모두 호환하는 2-인-1 케이블 ‘C21 듀얼’을 비롯해 보조배터리, 이어폰, 노트북 백팩 등 여러 종류의 액세서리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별도 명함추첨을 통해 노트북 백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국봉환 슈피겐 본부장은 “나눔데이 프로모션은 갤럭시S6·S6엣지를 포함한 다양한 기종의 프리미엄 케이스를 초특가에 만나보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도 동참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며 “슈피겐은 모바일 패션 업계 대표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편의제고는 물론 지역사회에도 더 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