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톡 ‘리워드몰’ 오픈, 결제 금액의 10% 포인트로 적립된다
상태바
퀴즈톡 ‘리워드몰’ 오픈, 결제 금액의 10% 포인트로 적립된다
  • 칼럼니스트 이은영
  • 승인 2020.10.13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저과 쇼핑의 즐거움과 함께 포인트 환급의 혜택까지!

 

 

퀴즈톡이 구매금액의 10%를 포인트로 환급하는 최저가 쇼핑몰 ‘리워드몰’을 오픈했다.

 

신개념 보상형 퀴즈 애플리케이션 퀴즈톡이 “놀라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드몰을 8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리워드몰은 회원들만 이용가능한 최저가 쇼핑몰로, 애플리케이션 우측 하단의 더보기 메뉴에서 ‘리워드몰’을 클릭하여 접속할 수 있다.

 

리워드몰에서는 F&B, 뷰티, 생활용품, 디지털/가전, 건강식품, 주방용품까지 총 6개 분야의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8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픈 후에도 새로운 상품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으로 신상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할 것으로 예상된다.

 

최저가 할인 외에 구매금액의 10%를 포인트로 환급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리워드몰에서 50,000원 상품을 구매한 경우 구매금액의 10%인 5,000원이 250,000P로 변환되어 큐포인트로 자동 지급되는 방식이다. 지급된 큐포인트는 큐티몰에서 곧바로 사용 가능하다.

 

퀴즈톡 관계자는 “유저들에게 최저가 쇼핑이라는 혜택과 더불어 생활 속에서도 포인트를 얻는 ‘소확행’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포인트몰을 오픈하게 됐다”라며 “쇼핑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 받고 또 사용하는 재미를 통해 퀴즈톡을 더욱 즐겁게 이용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퀴즈톡은 퀴즈를 풀거나 출제하는 방식으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광고와 퀴즈 결합 방식의 신개념 광고 보상형 퀴즈 어플이다. 퀴즈를 출제하고 풀이하는 과정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어 최근 앱 다운로드 수 40만 건을 돌파하는 등 많은 유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