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홍보대사 핑크퐁·아기상어 “참, 고마워요” 응원 캠페인 펼쳐
상태바
서울시 홍보대사 핑크퐁·아기상어 “참, 고마워요” 응원 캠페인 펼쳐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0.10.13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의 일상을 위로하고 정부와 지자체의 지침에 적극 참여하는 시민들에 대한 고마움과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앞으로 한 달 동안 대시민 응원캠페인 ‘참, 고마워요!’를 추진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시민응원캠페인은 올해 캐릭터 최초로 서울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인기 캐릭터 핑크퐁-아기상어와 함께 한다. 

응원 캠페인 모습 [제공=서울시]
응원 캠페인 모습 [제공=서울시]

지난 7월 제작된  ‘참, 고마워요!’ 송(song) 영상을 계기로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참, 고마워요! 서울광장 응원메시지 표출 ▲3m 초대형 핑크퐁-아기상어 캐릭터인형 서울광장 설치 ▲함께 응원해요! 핑크라이트 캠페인 등으로 진행된다.

 ‘참, 고마워요!’ 송은 지난 7월 말 캐릭터 최초로 서울홍보대사로 위촉된 핑크퐁아기상어와 함께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기상어’ 송의 멜로디를 개사한 영상 콘텐츠로 제작, 발표했다.

가사에는 일상 속 거리두기, 마스크 쓰기 등의 코로나19 방역수칙과 생활방역에 힘써주는 시민들에 대한 고마움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영상은 보다 많은 시민들에게 응원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다양한 오프라인 매체에서도 상영된다. 

서울시 내 옥외전광판, 시내버스 tv, 지하철 역사 및 전동차 내 모니터 등에서 영상을 만나볼 수 있으며 서울홍보대사 핑크퐁-아기상어를 더 큰 화면으로 생생하게 만나 볼 수 있도록 대형 전광판에서도 영상을 송출한다. 메가박스 코엑스점 ‘시그니처 코엑스’ 에서도 ‘참 고마워요!’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박진영 시민소통기획관은 “그동안 사회적 거리두기 및 추석특별방역 등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한 생활방역의 주체로 나서준 시민들께 감사하다”며 “서울시 홍보대사 핑크퐁-아기상어가 어려움을 극복해나가는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