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플래시블레이드', AWS 아웃포스트 레디 자격 획득
상태바
퓨어스토리지 '플래시블레이드', AWS 아웃포스트 레디 자격 획득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10.1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플래시 성능, 클라우드 확장성 및 운영 간소성 갖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

구독형 스토리지 서비스 기업 퓨어스토리지의 플래시블레이드(FlashBlade) 솔루션이 아마존웹서비스(AWS)의 ‘아웃포스트 레디(AWS Outposts Ready)’ 자격을 획득했다. 플래시블레이드는 올플래시 성능, 클라우드 확장성 및 운영 간소성을 갖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현대적인 애플리케이션을 가속화하고 IT 사일로를 제거한다.

AWS 아웃포스트는 AWS 인프라스트럭처, AWS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API 및 다양한 툴을 사실상 모든 데이터센터, 코로케이션, 또는 온-프레미스 환경으로 확장하여, 일관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경험을 제공하는 매니지드 서비스다.

플래시블레이드와 AWS 아웃포스트의 검증된 통합환경은 AWS 고객이 AWS의 다양한 서비스, API 및 툴을 기업의 자체 데이터센터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하며, 아마존 S3(Amazon Simple Storage Service) 기능을 초고속 파일 및 초고속 오브젝트 스토리지 서비스와 통합하여 단일 플랫폼으로 제공한다.

고객들은 이를 통해 빠른 응답속도와 고성능이 필요한 오브젝트 및 파일 기반의 애플리케이션과 컨테이너 환경에서의 서비스 성능 개선 및 유연한 확장성을 기대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통합된 운영 및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솔루션은 데이터 주권, 컴플라이언스 및 로컬 프로세싱 요건을 충족시키며 실시간 응답과 대량의 데이터 처리가 필요한 인공지능(AI), 현대적인 데이터 분석, 데브옵스, 초고속 복구 환경 및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등에도 활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