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일렉트릭, 지능형 빌딩 기업 평가 1위
상태바
슈나이더 일렉트릭, 지능형 빌딩 기업 평가 1위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10.08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영 기업 신뢰성, 제품 기술력, 보안, 가격 수준 등 총 10가지 분야 평가

스마트 빌딩 솔루션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가이드 하우스 인사이트(Guidehouse Insight, 구 내비건트 리서치)의 '지능형 빌딩 관리 소프트웨어 기업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보고서는 지능형 빌딩 소프트웨어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현재의 시장 환경에 대한 분석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연구의 평가 항목은 운영 기업의 신뢰성, 제품의 기술력, 보안, 가격 수준 등 총 10가지 분야이다. 평가 항목은 각각 10점 만점으로 운영된다. 전체 기업은 총점 기준에 따라 리더(Leader), 컨텐더(Contender, 챌린저(Challenger), 팔로워(Follower) 등 네 가지 카테고리로 분류되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14개의 기업 중에 총점 81.4점을 기록해 1위를 차지했으며, 높은 점수를 받은 부분은 시장 진출 전략 및 파트너십, 다양한 제품 범위, 상호보완 서비스 부문 등이다. 또한 기술 및 비전, 솔루션 측면에서 데이터 통찰력을 제공하는 주요 기업으로 선정되어 리더 그룹의 가장 상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가이드 하우스 인사이트는 지능형 빌딩 소프트웨어 솔루션 시장이 2028년에는 182억 달러 성장해 연평균 복합 성장률(CAGR)이 16%에 이를 으로 전망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