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하반기 공개 채용 언택트로 진행
상태바
GS네오텍, 하반기 공개 채용 언택트로 진행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10.07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설팅·개발·운영 등 6개 부문, 18일까지 원서 접수

GS네오텍이 2020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 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상반기에 이어 올해 두 번째 공개 채용으로, 상반기와 마찬가지로 채용 절차는 비대면으로 이루어진다.

모집분야는 ▲클라우드 기술컨설팅 ▲MSA 컨설팅 ▲마이그레이션 PM ▲프론트엔드/백앤드 개발 ▲서비스 기획 ▲CDN운영 등 클라우드 및 CDN 직무 등 6개 부문이다.

채용 절차는 10월 18일까지 GS네오텍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접수 받고 ▲서류전형 ▲1차 면접 ▲온라인 인적성검사 ▲2차 면접 순이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 및 2021년 2월 졸업예정자이며, 경력 사원은 각 부문별 2~3년 이상의 경력이 필요하다.

GS네오텍은 상반기에 이어 클라우드 기반 화상회의 서비스를 활용해 비대면 면접을 진행한다. 지원자는 장소 제약 없이 노트북이나 PC 등을 통해 면접에 참여할 수 있다.

올해 상반기 진행한 비대면 채용 방식이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지원자 감염을 예방하면서 우수한 IT 인재를 채용하는데 문제가 없어 하반기에도 동일하게 진행한다는 것이 GS네오텍 관계자의 설명이다.

오경호 GS네오텍 IT사업부 사업지원 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디지털 및 온라인 수요가 늘면서 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클라우드와 동영상 이미지 등 콘텐츠 전달 네트워크(CDN) 분야가 성장함에 따라 관련 인재가 필요하다. 전 세계적인 경기 침체 등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청년 인재들의 힘이 될 수 있도록 채용을 이어나갈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