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레드햇 'CCSP 프로그램' 선정
상태바
LG CNS, 레드햇 'CCSP 프로그램' 선정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10.0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햇의 ‘인증 클라우드 및 서비스 제공업체(CCSP)’ 프로그램에 LG CNS가 참여한다. 앞으로 LG CNS는 CCSP 프로그램을 통해 오픈소스 역량을 내재화하고, 이를 클라우드, SI 및 인프라 등 기존 사업에 폭넓게 활용할 계획이다.

레드햇 CCSP 프로그램은 솔루션 제공업체가 클라우드 기반의 레드햇 기술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며, 선정은 레드햇 파트너가 인증 과정을 거친 후 진행된다. 각 제공업체는 테스트 및 인증 요구 사항을 충족하여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구축을 위한 안전하고 확장 가능하며 지원되며 일관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음을 입증해야 한다.

이같은 과정을 통한 이번 파트너십의 사업분야는 ▲유닉스에서 리눅스로의 전환(Unix to Linux, U2L) 사업 ▲PaaS 및 IaaS 도입 사업 ▲데브옵스와 애자일 도입 등이다. 특히 레드햇은 파트너십을 위해 ‘LG CNS-레드햇 전문가 육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 U2L·하이브리드 클라우드·IT자동화 등에 대한 세일즈 및 엔지니어링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이철규 한국레드햇 전무는 “LG CNS와의 파트너십으로 더 많은 국내 고객에게 레드햇 솔루션을 제공하고, 클라우드 도입 및 운영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며 “레드햇은 LG CNS를 포함한 다양한 파트너와 함께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