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톡, 10일 동안 50명에게 망고하겐다즈설빙 쏜다!
상태바
퀴즈톡, 10일 동안 50명에게 망고하겐다즈설빙 쏜다!
  • 칼럼니스트 이은영
  • 승인 2020.09.28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퀴즈톡 APP에서 ‘설빙 퀴즈팩’을 풀면 경품 뽑기의 기회가!

 

퀴즈톡 X 설빙 퀴즈 이벤트
퀴즈톡 X 설빙 퀴즈 이벤트

 

퀴즈톡이 지난 27일부터 설빙의 ‘망고하겐다즈설빙’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시작했다.

 

신개념 보상형 퀴즈 앱 퀴즈톡이 “9월 27일부터 10월 6일까지 10일 동안 설빙 ‘망고하겐다즈설빙’을 50명에게 선물하는 ‘설빙 퀴즈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빙 쿠폰 프로모션 이벤트는 6월 ‘샤인머스캣메론설빙’으로 한차례 진행돼 유저들에게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퀴즈톡은 설빙과의 두 번째 프로모션으로 신제품 ‘망고하겐다즈설빙’ 쿠폰 증정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기존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퀴즈톡 애플리케이션 내 ‘설빙 퀴즈팩’ 3문제를 풀어 참가하는 방식이다. 매일 최대 3번의 퀴즈 풀이 기회가 제공되며 총 50명의 참여자가 뽑기를 통해 랜덤으로 빙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설빙 퀴즈팩은 설빙 신메뉴 ‘망고하겐다즈설빙’과 관련된 3문제를 모두 풀면 빙수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경품 뽑기는 4개의 보기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되며, 선택을 마치면 당첨 여부를 곧바로 확인할 수 있다. 다만 이벤트 기간이 추석 연휴와 겹쳐있어 당첨자들을 위한 쿠폰은 이벤트가 모두 종료된 후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퀴즈톡 관계자는 “지난 6월 퀴즈톡의 첫 프로모션 쿠폰 증정 이벤트로 설빙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 많은 유저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좋아해주셨다. 그래서 다시 한번 설빙과의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이번에도 많은 참여가 이어진다면 다음 신메뉴 출시 때에도 또다시 프로모션을 준비해볼 수 있을 지도 모르겠다”라고 전하며 유저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퀴즈톡은 광고와 퀴즈가 결합된 광고 보상형 퀴즈 어플이다. 누구나 퀴즈 출제하고 풀이하는 두 과정을 통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구조로, 9월 현재 출시 1년 만에 약 1억 5천 건의 누적 퀴즈 풀이 수만큼 많은 ‘억’소리 나는 포인트를 제공해 ‘앱테크 끝판왕’으로 불리고 있기도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