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텍, 2세대 초고속 이더넷 솔루션 출시
상태바
리얼텍, 2세대 초고속 이더넷 솔루션 출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9.25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속한 맞춤형 개발과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 제공

반도체 기업 리얼텍(Realtek Semiconductor Corporation)이 2세대 2.5GbE 초고속 이더넷 솔루션을 출시했다. 

2세대 2.5GbE 이더넷 솔루션 RTL8125B 시리즈는 신속한 맞춤형 개발을 지원하고, 이용자들에겐 빠르고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2세대 시리즈의 주요 특징으로는 향상된 에너지 효율, 높은 호환성과 전송 안정성, 독자적 대역폭 관리 소프트웨어 등이 있다.

우선 1세대 IC에 비해 표면적이 64% 감소해 더 얇아졌고, 전력 소비는 50% 감소해는 대규모 데이터를 장시간에 걸쳐 전송할 때, 에너지 효율이 커 자원 절약면에서 보다 환경 친화적이다.

기존 네트워크 케이블과 호환도 가능하다. 또, 110m이하 연결 거리에서는 별도의 스위치가 필요 없다. 여러 브랜드의 스위치와 연결되어 있는 경우에도 업로드 및 다운로드가 안정적이다.

이를 통해 고속 네트워크 설치가 간편해져 기업과 개인이 안정적이고 빠른 네트워크 환경에서 화상회의, 데이터 복구, 파일 전송, 게임 보관, 영상 스트리밍 등을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다.

네트워크 대역폭 관리를 위해선 리얼텍에서 자체 개발한 소프트웨어 ‘드래곤(Dragon)’이 포함돼 있다. 데이터 패킷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고, 대역폭을 효율적으로 배분하여 가장 필수적인 애플리케이션이 지연없이 작동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