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시스, 듀얼밴드 Wi-Fi 5 공유기 ‘E5600’ 출시
상태바
링크시스, 듀얼밴드 Wi-Fi 5 공유기 ‘E5600’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9.16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용 웹 서핑, 음악 및 영상 스트리밍에 적합한 제품

링크시스가 웹 서핑 및 스트리밍에 적합한 듀얼밴드 Wi-Fi 5 공유기 E5600를 출시한다.

E5600은 최대 1.2Gbps의 전송 속도를 지원하며, 90㎡의 넓은 커버리지를 보장해 일반 가정집 규모에서는 집 안 전체에 Wi-Fi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여러 기기의 위치에 맞춰 출력을 조정하는 링크시스의 향상된 빔포밍 기술로 사용 중인 기기에 신호를 집중해 최적의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하며, 10개 이상의 장치를 동시에 연결해도 속도 지연 없는 안정적인 무선 네트워크를 공급해 준다. 유선 연결을 위한 4개의 고속 이더넷 포트도 내장되어 있다.

이 외에도 자녀 보호 기능으로 부적절하거나 집중을 방해하는 콘텐츠에 대한 자녀들의 접근을 제한할 수 있고, 안전하게 분리된 게스트 전용 네트워크 기능을 통해 최대 10명을 별도 수용할 수 있다.

링크시스 안정환 사업부장은 “재택근무와 온라인 수업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가정 내 인터넷 이용량이 증가하고 홈 와이파이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에 링크시스는 이러한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는 듀얼밴드 Wi-Fi 5 공유기 E5600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집에서 와이파이를 사용하는 모든 소비자들이 우수한 성능의 링크시스 공유기를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앞으로도 링크시스는 가정에서 안전하고 빠른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링크시스 E5600 공유기의 소비자 가격은 5만 99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