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서버리스 경험할 수 있는 '구글 클라우드 런' 온라인 개최
상태바
구글 서버리스 경험할 수 있는 '구글 클라우드 런' 온라인 개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9.03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글 서버리스 아키텍쳐에 관한 이해와 서버 구성, 웹사이트 보호 등 주요 서비스 경험 가능

GS네오텍이 9월 10일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을 경험해볼 수 있는 ‘구글 클라우드 런(Google Cloud Run!)’ 행사를 온라인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서버리스 애플리케이션 개발 챌린지’를 주제로 서버리스 웹 애플리케이션 구현 방법을 소개하고 주요 리소스를 실제 구축하는 과정을 Qwiklab 사이트를 통해 배움으로써 서버리스 컴퓨팅에 대해 더욱 확장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GS네오텍과 구글 클라우드 전문 엔지니어들이 연사로 참석해 ▲GCP 서버리스 아키텍처 소개 ▲ VPC 네트워크 구성 및 서버 구성 ▲구글 로드밸런서 및 Cloud Amor ▲ Cloud SQL 서버 구성 ▲Cloud Amor를 이용한 웹사이트 보호 등 GCP의 필수 서비스 이해 및 GCP 중급 기술 학습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

행사는 9월 10일 오후 1시부터 4시간 동안 웨비나(웹 세미나) 형식으로 온라인에서 개최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구글 서버리스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개발자들도 구글 서버리스 아키텍쳐 전반적인 이해와 서버 구성, 웹사이트 보호 등 주요 서비스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다.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GS네오텍 IT 홈페이지 와이즈앤 이벤트 메뉴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