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에듀-호전리테일, 항균·항바이러스 교복 개발 및 마케팅 위한 MOU 체결
상태바
NHN에듀-호전리테일, 항균·항바이러스 교복 개발 및 마케팅 위한 MOU 체결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9.0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이후 항균·항바이러스 교복, 마스크 개발 필요성 대두

 

학교 알림장 아이엠스쿨을 서비스하는 NHN에듀와 교복 브랜드 쎈텐학생복을 운영하는 호전리테일이 항균·항바이러스 교복, 마스크 개발 및 마케팅에 대한 MOU를 체결했다.

 

NHN에듀는 NHN의 교육 플랫폼 자회사로 학교 알림장 1위 ‘아이엠스쿨’, ‘아이엠티처’, 학원용 ‘아이엠클래스’ 등을 서비스하는 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이다. 고기능성 의류 제조 및 수출 기업인 호전실업의 국내 영업을 담당하는 호전리테일은 2016년 쎈텐학생복을 론칭하여,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품질성으로 인정받고 있다.

 

양사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나날이 불안을 더해가는 교육현장에서, 조금이나마 학부모들의 불안을 덜어줄 수 있도록 항균·항바이러스 교복 및 마스크 사업 전개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후 호전리테일은 항균·항바이러스 교복 및 마스크를 연구 개발하고, NHN에듀는 자사 플랫폼을 통해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여원동 NHN에듀 공동대표는 “항균·항바이러스 교복과 학생마스크는 코로나19로 불안해진 학교 단체 생활에서 보다 안전한 교육환경에 대한 방비가 필요하다는 사회적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탄생했다”며 쎈텐교복과의 항균·항바이러스 교복, 마스크 사업 협력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역할에도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