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2년 연속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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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오토에버,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2년 연속 수상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9.02 1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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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 부문 선정

현대오토에버가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2년 연속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 부문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국민 경제의 발전에 공헌한 기업과 개인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현대오토에버는 2001년부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회적 책임을 수행한 점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

현대오토에버는 매년 특성화 저소득층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취업 문제 해결을 위한 보안 실무 능력 배양 교육과 실제 해킹 대회 경험을 제공하는 화이트 해커 양성 사업과 사회취약계층의 생활 편의 지원 앱 개발을 통해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배리어 프리 앱 개발 콘테스트를 실행하고 있다.

또한, 미래 인재 육성의 일환으로 저소득층 아동에게 자동차 공학에 대한 이해와 자동차 조립, 자율주행 코딩 학습 등의 코딩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스마트 모빌리티 체험 교육을 올해로 3년째 진행하고 있다.

강동식 현대오토에버 경영지원실장은 “앞으로도 현대오토에버는 디지털 신기술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나간다는 비전 아래, 디지털 전환을 주도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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