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닉스, 닷넥스트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컨퍼런스 온라인 개최
상태바
뉴타닉스, 닷넥스트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컨퍼런스 온라인 개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8.2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컴퓨팅, 데이터센터 인프라, 스토리지 등 다양한 분야 최신 기술 소개

클라우드 기업 뉴타닉스가 9월 9일부터 11일까지 ‘닷넥스트(.NEXT)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컨퍼런스에는 전 세계 개발자, IT 전문가 등이 참여해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컴퓨팅, 데이터센터 인프라, 스토리지, 엔드유저 컴퓨팅, 데이터베이스, 자동화 운영 및 데브옵스, 재해복구, 보안 등 다양한 분야의 최신 기술을 소개한다.

기조연설은 뉴타닉스 창업자 및 최고경영자(CEO) 디라즈 판데이(Dheeraj Pandey)가 맡았다. 디라즈 판데이 CEO는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컴퓨팅의 방향성과 전 세계 산업의 운영 방식을 어떻게 혁신하고 있는지에 대해 논의한다.

컨퍼런스 참석자들은 온라인 전시장인 ‘엑스포 플로어(Expo Floor)’에서 뉴타닉스의 파트너 및 스폰서들과의 소통과 네트워킹을 통해 데이터센터 운영을 현대화하고 최적화하는 새로운 방법 및 신기술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닷넥스트 디지털 플랫폼은 ‘뉴타닉스 테스트 드라이브’의 라이브 세션을 포함한 뉴타닉스의 다양한 솔루션을 원격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세션도 제공한다.

국내 사용자 및 IT 업계 종사자들을 위해 10개의 라이브 세션 및 온디맨드(사전녹화) 세션에 한글 자막이 지원된다. 하이브리드 및 멀티클라우드 최신 기술을 소개하는 세션에서 비즈니스 디지털화, 생산성 향상, 경쟁력 확보 방법을 제시한다.

뉴타닉스의 국내 고객 사례 세션도 마련됐다. 분당서울대학교병원, 한국수출입은행, 신세계아이앤씨 등 다양한 산업군의 기업들이 뉴타닉스 도입을 통한 혁신 사례들을 발표한다.

이외에도 컨퍼런스는 75개 이상의 브레이크아웃 세션, 실시간 Q&A, 솔루션 엑스포, 네트워킹 기회, 무료 교육 및 인증 시험, 전문가 세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