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뷰코리아, CCTV 온라인 기술교육 진행! OX 퀴즈 이벤트
상태바
유니뷰코리아, CCTV 온라인 기술교육 진행! OX 퀴즈 이벤트
  • 정은상 기자
  • 승인 2020.08.21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뷰코리아는 현재 코로나로 인해 오프라인 교육은 자제하고 네트워크 CCTV 기술교육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온라인교육을 진행한다. 또 이와 함께 유니뷰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9월 4일까지 교육 관련 OX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CCTV 관련하여 기본적인 네트워크 용어, NVR의 기능에 대한 설명, NVR 설치 도면, 네트워크 연결을 위한 랜케이블 제작 방법 등 기초적인 내용을 교육영상에 담아 CCTV에 대한 초보 사용자분에게 이해를 돕고자 기획되었다.

 

이벤트 기간 중 유니뷰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유니뷰코리아’ 접속하여 기술교육 영상을 시청한 후, 이름+시청완료 댓글을 남기고 해당 영상 하단링크에 OX 퀴즈 문제를 풀어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구독하기, 좋아요, 알림설정을 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9월 11일(금)에 발표되며, OX퀴즈 90점 이상(3명)인 참여자분은 유니뷰 노트북 백팩 증정, 참여자분 100명을 추첨하여 배스킨라빈스 콘 아이스크림을 증정할 계획이다. 본 온라인 교육 이벤트에 유니뷰코리아 브랜드 총판 엔토스정보통신에서 협찬을 진행한다.

한편, 유니뷰코리아의 CCTV 제품에 대한 소개, 교육영상, 사용방법, 성공사례 등 각종 정보는 유니뷰코리아 공식 SNS(페이스북, 카카오플러스, 인스타그램, 네이버블로그)에 업데이트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