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C네트웍스, VMU 솔루션 업그레이드 출시
상태바
JWC네트웍스, VMU 솔루션 업그레이드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8.20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 제조∙유통 전문 기업 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이하 JWC)가 VMU(Video Management Unit)의 신제품 시리즈와 기존 라인업 업그레이드 모델 3종을 출시한다.

VMU는 네트워크로 원격지 DVR을 연결해 영상을 볼 수 있는 IP영상수신장비로, 네트워크를 통해 모니터링을 하기 때문에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 곳에서는 거리의 제약이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VMU 구성도 이미지
VMU 구성도

기존에는 관제실에서 원격지의 영상을 보기 위해 큰 비용을 지출해 PC를 구매해야 했지만, 이를 대신해 VMU를 구매하면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VMU는 기존의 VMU-100, VMU-200을 업그레이드한 VMU-110, VMU-210 모델과 새롭게 추가된 중간 단계 모델 VMU-150이다. 세 모델 모두 H.265 압축코덱 및 5MP 해상도 영상 입력, 4K 디스플레이 화면 출력을 지원하며, 가격대에 따라 최대 화면 분할, 그룹 및 DVR의 등록 수에 차이가 있다.

VMU 모델별 사양표
VMU 모델별 사양표

 

이 외에도 VMU는 원격 검색 및 백업, 시퀀스 모니터링, 원격 PTZ, UTZ 제어, 화면 캡처 등 원격지에 있는 녹화기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기능들을 제공한다.

JWC관계자는 “VMU 솔루션을 통해 원격지 DVR을 고가의 PC 없이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