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SAP 나우 서울 디지털’ 성공적 마무리
상태바
SAP 코리아, ‘SAP 나우 서울 디지털’ 성공적 마무리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8.05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 HANA 10주년 특별 세션 등 총 118개 세션 구성

SAP 코리아가 7월 21일부터 31일까지 8일간 버추얼로 진행한 ‘SAP 나우 서울 디지털’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SAP 코리아는 행사 기간 41개 메인 세션과 66개 서브 세션, 11개 SAP HANA 10주년 특별 세션 등 총 118개 세션을 선보였으며,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기업이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수집한 인텔리전스를 실천 가능한 전략으로 바꿔 지능형 기업으로 변모할 수 있는 전략을 소개했다.

SAP 코리아는 이번 SAP 나우 서울 디지털 행사에 총 2,936명이 등록했으며 이 중 2,007명이 행사에 참여해, 기존 오프라인 행사보다 높은 68.4%의 행사 참석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또한, 1인당 평균 5.4개의 세션을 시청하고 3.6개 전시 부스를 관람, 2.5개의 설문지를 제출하는 등 참여자들의 활동도 적극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성열 SAP 코리아 대표이사는 “2주일에 걸친 여정을 모두 마친 SAP 나우 서울 디지털 행사는 그야말로 사람과 사람이 만나며, 아이디어가 꽃을 피우고 결실을 맺은 행사라고 감히 자부한다. SAP 코리아는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에서도 SAP의 최신 솔루션과 다양한 버추얼 행사를 통해 기업들이 최신 정보를 놓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AP 코리아는 향후 한 달 동안 행사장을 언제든 다시 찾아 원하는 세션과 발표 자료를 다운받고, 3차원 공간도 체험할 수 있도록 행사장을 그대로 운영할 예정이다. 다만 포인트 누적 등의 혜택은 제공하지 않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