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개 HCI 벤더 중 제품군, 시장입지, 전략 등 모든 항목서 최고 점수 획득
뉴타닉스가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 이하 포레스터)의 ‘2020년 3분기 포레스터 웨이브: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 뉴타닉스는 11개 HCI 벤더 중 제품군, 시장입지, 전략 등 모든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HCI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포레스터는 뉴타닉스가 지속적인 혁신, 연구개발(R&D) 투자, 강력한 세일즈 모멘텀, 파트너십, 전 세계적인 신규 고객 유치 등을 기반으로 단순 HCI 벤더를 넘어 엔터프라이즈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서의 비전을 갖추고 있다고 평가하고 있다.
특히 ▲플랫폼 지원, 스토리지 기능, 솔루션 확장성, 관리 용이성 및 운영 편의성 등에 대한 항목과 ▲파트너 및 설치 기반의 상위 HCI 벤더를 대상으로 한 ‘시장 입지’ 항목 ▲고객 피드백 및 제품 전략 등 ‘전략’ 항목 등에서 최상위 벤더 중 하나로 평가받았다.
뉴타닉스는 이번 HCI 부문 리더 선정 결과 외에도 ▲지속적인 고객 기반 확대 ▲제품 혁신 ▲구독형 모델에서 전체 수익의 84% 창출 등 강력한 모멘텀을 이어가고 있으며, 다른 시장 조사 기관의 보고서를 통해서도 HCI 시장의 리더로 확고한 입지를 확보해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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