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디엑스, 완체인의 크로스 체인 토큰 엑스포스 기기 지원
상태바
펀디엑스, 완체인의 크로스 체인 토큰 엑스포스 기기 지원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7.27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펀디엑스는 완체인의 크로스 체인 자산인 WAN, WBTC, WEOS, WETH 등의 코인을 모든 엑스포스 기기에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완체인 재단은 빠르게 성장하는 크로스 체인 디파이(Defi)를 강화하기 위해 블록체인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재단은 블록체인이 자유롭게 거래될 수 있고 다양한 단일 체인 및 다중 체인 분산형 금융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되는 원활한 자산 흐름을 허용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완체인의 잭 루 대표는 “역사상 처음으로 분산된 프록시 토큰 형태의 비트코인, 이더리움 및 EOS를 다른 네트워크에서 쉽게 거래 할 수 있게 되었다. 코로나19 같은 요인들과 글로벌 경제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를 고려할 때, 우리는 이제 암호화폐가 중심이 될 때가 되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완체인의 크로스 체인 기능 통합은 여러 블록체인의 자산과 유틸리티를 활용하려는 고객 및 판매자 모두에게 유용하다. 스마트폰과 완체인의 상호 운용 기술만으로도 여러 블록체인의 자산과 애플리케이션을 외부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다. 반면에 판매자는 각 블록체인에 적합한 소프트웨어가 있는지 걱정할 필요 없이 다른 블록체인에서 다양한 자산을 수용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완체인과 펀디엑스는 사용자가 WAN, WBTC, WEOS, WETH를 서로에게 쉽게 보낼 수 있는 채택 가능한 암호화폐 기프트 시스템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 개발을 통해 텔레그램 사용자는 디지털 자산을 서로에게보다 쉽게 보낼 수 있게 된다.

펀디엑스 잭 체아 대표는 “블록체인 디바이스 엑스포스를 통해 암호화폐를 사용하면 전 세계 엑스포스 사용자 커뮤니티에 크로스 체인 자산을 쉽게 사용하고 분산시킬 수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