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돗물 유충’ 확산에 어댑트 필터샤워기 판매량 10배 ‘껑충’
상태바
‘수돗물 유충’ 확산에 어댑트 필터샤워기 판매량 10배 ‘껑충’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7.2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돗물 유충 불안에 ‘필터샤워기’ 판매량이 10배 이상 껑충 뛰었다.

미디어커머스 기업 어댑트는 자사 브랜드 스킨빌더스의 ‘힐링 필터샤워기’와 '힐링 워터탭(세면대 필터)'의 최근 5일간 판매량이 전주 동기 대비 1000%까지 급증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1일에는 일시적인 품절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다.

스킨빌더스 힐링 필터샤워기와 힐링 워터탭은 3세대 제품으로 세디멘트 필터와 비타민 필터를 통해 불순물과 유해균을 걸러주는 제품이다. 

스킨빌더스 힐링 필터샤워기 [제공=어댑트]
스킨빌더스 힐링 필터샤워기 [제공=어댑트]

대장균, 황색포도알균, 녹농균 등 각종 유해균에 대한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항균 테스트를 통과했다. 뿐만 아니라 한국환경수도연구원으로부터 잔류 염소를 100% 제거한다는 시험성적서를 받고 세계아토피협회로부터 최우수 상품 인증을 받는 등 안정성과 기능성을 검증 받았다.

불순물 차단 필터인 세디멘트 필터는 미세먼지보다 작은 1~5㎛ 크기의 초미세 불순물까지 99.99% 제거한다. 미국 FDA에서 인증한 안전한 소재를 사용하는 데다 화학적 처리를 하지 않고 100% 물리적 여과를 통해 불순물을 걸러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염소 제거 필터인 비타민 필터는 블랙베리, 블루베리, 오디, 포도, 가지, 검은콩, 참깨, 흑미 등 8종의 식물 유래 추출물과 다시마, 돌미역 등 2종의 바다 유래 추출물로 만든 자연 유래 성분의 특수 겔을 사용해 수돗물 속 잔류염소를 100% 차단한다. 

스킨빌더스 힐링 필터샤워기에 적용된 염소 차단 겔은 시중 여타 필터 샤워기에서 사용하는 1세대 염소 제거 볼과 2세대 섬유활성탄 필터보다 한 단계 진화된 3세대 제품으로 평가 받는다.

또 필터에 포함된 비타민C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속 수분까지 지켜줄 뿐만 아니라 소독약 냄새까지 확실하게 잡아준다. 280개의 미세홀로 이뤄진 살수판 덕분에 수압 상승은 물론 일반 샤워기 대비 40% 가량 절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어댑트 관계자는 “인천에서 시작된 ‘수돗물 유충’ 사태가 확산되면서 건강을 위해 벌레 유충, 녹물, 염소 등 수돗물에 섞인 불순물과 유해물질을 걸러주는 필터 제품 사용이 중요하다는 인식이 확산돼 판매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각종 시험기관으로부터 품질 인증을 받은 검증된 제품이라는 점과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한 필터링 방식으로 피부 보호에까지 도움을 준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