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 글로벌, 신제품 ‘에어로’ 컨트롤러 플랫폼 출시
상태바
HID 글로벌, 신제품 ‘에어로’ 컨트롤러 플랫폼 출시
  • 정재민 기자
  • 승인 2020.07.2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넓은 산업 분야에 적용 가능한 개방형 아키텍처 기반 출입 통제 솔루션

‘HID 글로벌’이 차세대 개방형 아키텍처를 지닌 지능형 컨트롤러 HID 에어로(Aero) 플랫폼을 출시했다. 하드웨어 컨트롤러 HID 머큐리(Mercury)의 성공을 잇는 HID 에어로는 폭넓은 산업 분야에서 변하고 있는 출입 통제 시스템 필요 조건에 맞춰 미래를 대비할 수 있도록 선택지를 넓혀준다.   

HID글로벌에서 최근 출시한 차세대 개방형 아키텍처를 지닌 컨트롤러 HID 에어로(Aero) 컨트롤러 플랫폼
HID글로벌에서 최근 출시한 차세대 개방형 아키텍처를 지닌 컨트롤러 HID 에어로(Aero) 컨트롤러 플랫폼

HID 에어로 플랫폼은 전 세계적으로 400만 개 이상의 패널이 출하된 HID의 머큐리 컨트롤러 하드웨어를 바탕으로 설계됐다. 또한, 출입 통제 솔루션 개발에 필수적인 모든 하드웨어, 펌웨어, 소프트웨어 및 개발 도구를 갖추고 있어 출입 통제 솔루션 공급 업체의 시스템 개발 기간 단축을 돕는다.

이번에 출시한 HID 에어로 컨트롤러 플랫폼은 ▲높은 호환성, ▲낮은 설치 및 유지 관리 비용, ▲크리덴셜부터 호스트에 이르는 포괄적 보안, ▲자사 머큐리를 통해 이미 검증된 기술력 및 안정성을 주요 강점으로 내세운다.

이 플랫폼을 활용해 출입 통제 솔루션을 개발하는 기업은 출입 통제 분야 다양한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의 솔루션을 선택해 해당 소프트웨어와 호환된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으며, 새로운 소프트웨어로 변경 시에도 마이그레이션을 손쉽게 수행할 수 있다. 그리고 상황별 대처 능력을 높일 수 있도록 정밀한 설정을 할 수 있다.

또한, HID 에어로는 OSDP(Open Supervised Device Protocol)를 지원하는 HID 리더기에 대한 원격 관리 기능을 통해 현장 점검과 재설정 필요성을 최소화할 수 있다. 지난 달 국내 공개한 시그노(Signo) 리더기는 이미 해당 기능을 초기 설정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HID 에어로 플랫폼은 기존에 엔터프라이즈급 솔루션에서만 제공했던 호스트 및 컨트롤러 인증, 키 암호화를 비롯해 고도의 위협 감지 기능도 탑재하고 있다.

HID 머큐리 패널 하드웨어 및 시스템의 검증된 신뢰성과 기술에 기반해 제작된 에어로 컨트롤러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이전 버전의 컨트롤러인 HID 버텍스(VertX)와 동일한 면적에서 설치 가능하며 HID 버텍스 모듈과 역호환되어 업그레이드 작업을 단순화한다.

한편, 넬슨 펑(Nelson Fung) HID 글로벌 아태지역 물리적 액세스 제어 부문 제품 마케팅 매니저는 “HID 에어로는 큰 기업과 조직에만 제공하던 엔터프라이즈급 기능을 보다 광범위한 시장에 확대 제공하는 동시에, 기존에 패널 하드웨어를 설계, 제조 및 유지 관리하는 데 소요됐던 비용과 복잡성을 낮춰준다”라며, “암호화된 통신, 위협 대응 및 기업 컴플라이언스 준수를 지원하는 강력한 기능을 통해 일상의 출입 통제 애플리케이션에 엔드-투-엔드 보안을 보장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