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와이즈넷 모바일 2.0 출시
상태바
한화테크윈, 와이즈넷 모바일 2.0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7.17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편의성 강화한 신규 UI/UX

글로벌 보안기업 한화테크윈이 안드로이드 및 iOS용 모바일 뷰어 와이즈넷 모바일(Wisenet Mobile) 2.0 버전을 출시했다. 와이즈넷 모바일 2.0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와이즈넷 네트워크 카메라(P, X, Q, L 시리즈) 및 저장장치(NVR, DVR)의 실시간 원격 모니터링을 지원한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와이즈넷 모바일 2.0은 직관적인 UI/UX 채용으로 사용자 편의성이 한층 강화되었고 하드웨어 디코딩 지원을 통해 영상 재생 속도 및 화질이 대폭 개선되어 최대 4K 영상을 빠르게 재생할 수 있다.

최대 16채널 원격 모니터링, 최대 4채널 동시 재생 및 라이브 영상 녹화 지원으로 실시간 모니터링 상황에서도 영상 정보를 놓치지 않고 확보 할 수 있으며, 새롭게 추가된 PIP(Picture in picture) 기능을 통해 재생 모드에서 라이브 영상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또한, ‘마이채널(My channel)’ 설정을 통해 사용자 맞춤형 채널 관리가 가능하며, 날짜 및 시간, 이벤트, 북마크, 타임라인별 검색 기능도 향상되어 원하는 영상을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원격 PTZ 제어, 최대 16배 디지털 줌 기능으로 원하는 영역의 정밀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피쉬아이 카메라의 왜곡 보정 기능 지원으로 다양한 뷰모드(오버뷰, 쿼드뷰, 파노라마뷰)에서도 영상 왜곡 없이 피사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기존 사용자의 경우 2.0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시에도 등록 제품, 관련 정보, 메뉴 등 이미 지정한 설정이 그대로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와이즈넷 모바일 2.0은 복잡한 설정 없이도 QR 코드를 이용해 제품을 등록하고 원격으로 모니터링 가능하다. 이벤트 발생 시 알람 수신을 통해 상황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