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바이오, 2년 연속 ‘소비자 고객만족부문 대상’ 수상
상태바
씨엘바이오, 2년 연속 ‘소비자 고객만족부문 대상’ 수상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7.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바이오기업 씨엘바이오가 제5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고객만족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유망 서비스 기업을 집중 육성하기 위해 산업통상자원부와 교육부가 후원하는 어워드다.

기업의 매출액, 품질, 제품서비스 혁신성, 고객만족도, 마케팅 전략, 산업 기여도 등을 종합 평가해 서비스 산업 부문별 최우수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최종백 씨엘바이오 대표(오른쪽)가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씨엘바이오]
최종백 씨엘바이오 대표(오른쪽)가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씨엘바이오]

씨엘바이오는 특허받은 첨단바이오 신소재 세리포리아 라마리투스(CL-K1, Ceriporia Lamaritus) 원천기술을 활용한 CL 함유 '올인원 크림바'와 '올인원 콜라겐바', '올인원 샴푸' 등 기능성 제품을 출시해 국내외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주력제품 '올인원 크림바'는 일본에서 '기적의 올인원 비누'란 애칭으로 3년 넘게 일본 해외직구 쇼핑몰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세리포리아 라마리투스(CL-K1, Ceriporia Lamaritus)는 베타글루칸, 세포외다당체를 다량 함유한 바이오 신물질로 당뇨치료, 간질환, 세포조직 재생능력이 탁월하다. 

씨엘바이오는 라마리투스의 항당뇨 유효성분을 크게 높인 '세리포리아 2단 배양기술' 특허와 아토피, 간질환, 탈모 개선특허 등 15여종의 핵심 특허도 모두 확보한 상태다.
 
피톤치드 사업도 활발하다. 지난 6월 '피톤치드 사업본부'를 신설하고, 7월 피톤치드 전문 브랜드 '에어그린'(Air Green)을 론칭해 코로나19로 급성장한 세계 방역시장을 발빠르게 공략하고 있다. 

씨엘바이오는 지난 2월 코로나19 신속대응팀을 구성해 중국 우한서 '감염예방 캠페인'을 펼쳤고 실버케어센터에 3억 원 상당의 '씨엘케어1.0' 기증, 2017년 메르스 신속대응팀 창설 및 예방캠페인을 개최해 감염병 종식에 앞장서는 등 사회공헌사업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국제의료봉사회와 인도 바르구르 한센인 의료지원, 2016 리우올림픽 국가대표선수단 공식 기증, 대한아토피협회 주관행사 제품 1만 개 후원, UN소속 국제여성봉사단체 자선 바자회, 한센인 치료-재활 후원 등 국내외 지원사업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최종백 씨엘바이오 대표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들에게 최상급 제품을 공급하며 기술력과 품질, 기업 신뢰도를 인정받은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CL 균사체의 효능 강화 연구개발과 이를 활용한 첨단 바이오 제품라인을 더욱 확대해 세계 바이오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바이오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