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엔드포인트 관리 솔루션 'KACE SMA' 업데이트 발표
상태바
퀘스트, 엔드포인트 관리 솔루션 'KACE SMA' 업데이트 발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7.15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데이트 통해 패치 기능 개선, 티켓 템플릿, 중앙 집중식 로그 스토리지 구현

보안 기업 퀘스트소프트웨어(이하 퀘스트)가 엔드포인트 관리 솔루션 ‘KACE SMA(Systems Management Appliance)’의 새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새로운 KACE SMA 10.0은 KACE Cloud MDM과 통합돼 강력한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및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KACE SMA는 늘어나는 엔드포인트 환경을 하나의 솔루션에서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으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관리, 네트워크 보안을 잘 처리하고, 최종 사용자에 대한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엔드포인트 관리를 단순화해 IT 팀이 디바이스 구성과 배포를 단순화하는 한편 조직의 모바일 디바이스에 대한 투자도 보호할 수 있게 해주는 KACE Cloud MDM(Mobile Device Manager)의 새 릴리스도 발표됐다.

KACE SMA 10.0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으로는 ▲패치 기능 개선 - 관리자를 위해 시기 적절한 패치 제공, 패치 적용, 광범위한 패치 카탈로그가 제공, 최종 사용자를 위해 다양한 알림 옵션 제공 ▲티켓 템플릿 - 티켓에 대한 맞춤 템플릿을 제공해 고객 상황에 따른 다양한 티켓양식 구성 가능 ▲중앙 집중식 로그 스토리지 - 로그(syslog)가 보안 정보 및 이벤트 관리를 위한 서버와 같이 중앙 집중식 서버에 저장, IA 및 기타 규정 준수 요구 사항에서 요구하는 것처럼 장기 스토리지 다운로드 필요성 사라짐 등이 있다.

퀘스트 관계자는 “고객의 시스템이 안전하게 보존되도록 보장하려면 조직이 포괄적인 패치 관리 및 취약성 검사 전략을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며 “KACE SMA는 모든 엔드포인트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데 필요한 툴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