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블럭스, 글로벌 클라우드 전문기업 클라우드포씨와 MOU 체결
상태바
하이블럭스, 글로벌 클라우드 전문기업 클라우드포씨와 MOU 체결
  • 칼럼니스트 소준모
  • 승인 2020.07.10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클라우드 전문기업 클라우드포씨 한국지사 론칭 행사에서 하이블럭스와 MOU 체결
피터서 클라우드포씨 한국지사장과 하이블럭스 대표 및 이사진들이 MOU 체결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블록체인 기반 소셜미디어 큐레이션 플랫폼 하이블럭스가 클라우드 전문 기업 클라우드포씨와 7월 1일 클라우드포씨 한국지사 론칭 행사에서 MOU(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클라우드4C는 연매출 3조 1510억 원을 달성했으며 25개국에 50개 이상의 데이터센터를 보유한 세계적인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 MSP(Managed Service Provider)다.

 

피터서 클라우드포씨 한국지사장

 

글로벌 클라우드 솔루션 전문기업인 클라우드포씨(Cloud4C)가 지난 1일 한국 론칭 데이(Cloud4C Korea Launching Day)를 개최하며 대·내외적으로 한국 시장에 대한 본격적인 진출을 발표했다.

클라우드포씨는 이미 2019년 1월 21일에 한국지사를 설립했으며, 삼성전자, 현대차그룹, LG그룹, MCM(성주그룹) 등에 이미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기업임에도 아직 생소해 하는 국내 잠재고객을 위해 클라우드포씨를 소개하고 클라우드 인사이트 전략을 공유하며 전문가 간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마지막으로는 클라우드포씨가 파트너사인 하이블럭스(hiblocks), 대보정보통신, TG소프트와 MOU(업무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날 클라우드포씨 론칭 행사에서 하이블럭스와 MOU 체결식은 뉴욕 타임스퀘어 빌보드 광고판에 현장 생중계로 송출 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