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지, 중대형 센터급 방화벽 x700 시리즈 출시
상태바
넥스지, 중대형 센터급 방화벽 x700 시리즈 출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7.0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정적 패킷 탐지 방화벽 사용, 보안 기능 강화

VPN 방화벽 전문 기업 넥스지가 중대형 센터급 방화벽 x700 시리즈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x700 시리즈는 한 대의 장비로 VPN/Firewall 기능에 대한 독립적인 가상화 기능과 가상화별 UI 제공이 가능하다.

넥스지는 국정원 CC 인증은 물론 EAL4 급의 보안등급을 바탕으로 정부 및 공공기관, 금융계 및 대기업, 교육기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 영역에 납품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에 출시된 x700 시리즈는 안정적인 패킷 탐지 방화벽을 사용해 인증 받지 않은 네트워크의 접근 차단과 해커의 침입을 방지하는 보안 기능이 한층 강화됐다. 통상적인 IPS패턴이 아닌 세계 최고 수준의 악성코드 및 취약점 탐지 패턴을 탑재했다.

또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기반 세부 정책을 제어할 수 있도록 설계돼 고객이 원하는 대로 보안정책 설정을 용이하게 할 수 있고, 기존 넥스지의 방화벽 NexG FW의 모든 기능이 적용된다. 특히 넥스지가 제공하는 보안관제 서비스와 연동해 실시간 모니터링과 운용편의성을 제공받을 수 있다.

넥스지 관계자는 “x700 시리즈 신제품은 최신 CPU를 탑재했고, 인터페이스별 40G를 지원하며, 최대 320G 지원이 가능한 고성능 방화벽”이라며 “넥스지가 창립 20주년을 맞는 2021년까지 중대형 제품군은 물론 소형제품 라인업 개발을 완료해 VPN 및 방화벽 전문기업의 위상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