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서울 특급호텔 숙박권 증정 7월 이벤트 실시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서울 특급호텔 숙박권 증정 7월 이벤트 실시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7.0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오는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결혼 적령기 미혼 남녀들과 이혼후재혼을 희망하는 돌싱 회원을 대상으로 서울 특급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해 미혼남녀 회원을 대상으로 여름 휴가지 설문조사를 진행했는데 38.8%가 호캉스를 선택했다. 과거와 달리 진정한 휴가는 여행이 아니라 휴식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늘고 특히, 코로나 19 여파로 가까운 서울로 휴가를 떠나고자 하는 싱글 남녀들로 인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7월 한달 간 퍼플스에 가입하는 만 24세 이상 회원을 상대로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신라호텔 (야외수영장 + 조식포함) 또는 롯데 시그니엘 (조식 포함) 중 선택하여 1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또한, 당첨자 외 동반 1인에게 동일한 혜택이 제공되며 사용기한은 8월 31일까지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7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에겐 8월 1일 개별적으로 연락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가입 후 신원 인증이 완료된 고객에 한해 경품을 지급하고 있으며 이벤트 대상이 아닐 경우 참여가 제한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평소 관심은 있었지만 바쁜 일정으로 결혼 상담을 받지 못한 미혼남녀들은 이번 여름휴가 시즌을 통해 체계적인 결혼·재혼 상담도 받고 호캉스 무료숙박권도 획득하는 행운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중개업체 퍼플스는 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회원을 비롯하여 자산가, 재벌가에게 상류층 초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30대 재혼, 40대 재혼, 50대 재혼 희망자에게 재혼정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퍼플스 결혼정보사이트 내에 결혼정보회사등급표, 결혼정보회사피해 예방법 등을 제공하여 비대면 서비스에도 주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