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 2020년 상반기 라인업 결산
상태바
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 2020년 상반기 라인업 결산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6.29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 제조ㆍ유통 전문기업 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JWC네트웍스)가 2020년 상반기 라인업을 결산했다. 카메라와 저장장치를 비롯해 새로운 솔루션까지 선보인 JWC네트웍스는 하반기에도 더욱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으로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JWC네트웍스 관계자는 “2020년 상반기부터 코로나19로 산업계 전반이 정말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내부적으로는 제품의 발전과 솔루션 개발에 많은 힘을 쏟은 시기였다. 하반기에는 상반기 출시된 신제품 라인업으로 시장을 공략하는 한편, 신제품 개발과 업그레이드에도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올 상반기 JWC네트웍스가 출시한 제품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NVR & IP CAMERA
6월에 8채널 NVR JNR-800-8P가 출시되어 JWC NVR 라인업이 완성됐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해 졌으며, JWC-IPC 시리즈 IK와 IS시리즈의 판매 정책에 많은 변화가 생기면서 수입 제품을 대체할 만큼 업그레이드됐다. 상반기에 변화된 판매 정책에 대해서는 전국 JWC대리점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JDR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JWC ALL-HD 시리즈에 많은 업데이트가 있었다. 가장 큰 업데이트 두 가지를 꼽는다면 압축 코덱과 UI 메뉴이다. 새로운 UI 메뉴는 기존 메뉴를 베이스로 조금 더 보기 쉽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변경이 되었으며, 압축 코덱은 H.264에서 H.265로 업그레이드되어 영상 압축효율이 30% 이상 향상됐다. 또한 고해상도를 요구하는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모든 JWC DVR은 4K 모니터를 지원하며, 이 외에도 8MP 영상 입력이 가능한 JDR-7100 시리즈를 출시했다.

ALL-HD 4MP Q시리즈와 EX/HD-SDI D시리즈의 업그레이드
고해상도의 제품을 찾는 시장에 맞춰 ALL-HD 4MP Q 시리즈의 해상도를 5MP WQHD 고해상도로 업그레이드 했다. D시리즈의 후속 모델로 2MP DS 시리즈/4MP DQ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DS/DQ 시리즈는 EX/HD-SDI뿐만 아니라 아날로그 HD(AHD/TVI/CVI/CVBS) 신호가 동시 출력이 되며, 안개보정, 프라이버시, 역광보정 등의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현장 환경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다. 기존에 주문생산 되었던 2.8mm/6mm 라인업도 JWC-K시리즈에 추가 되었다.

새로운 솔루션의 등장
JWC는 상반기에 새로운 솔루션인 자가보안솔루션도 출시했다. 자가보안솔루션은 DVR과 키패드, 센서를 통합적으로 사용하며, CCTV가드 앱으로 고객 스스로 경계를 활성화할 수 있고, 이상 발생 시 알람을 받아 고객이 직접 신고를 할 수 있다. 앱을 통해 문을 열고 닫을 수 있으며 마이크와 스피커를 탑재해 양방향 음성 지원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