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시스, 무료 E북 솔루션 ‘imBOOK’ 제품 정식 출시
상태바
임팩시스, 무료 E북 솔루션 ‘imBOOK’ 제품 정식 출시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29 15:2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임팩시스(대표 신승렬)가 무료 이북(E북) 솔루션 imBOOK’ 제품의 정식 출시 소식을 알렸다.

이번 신규 제품은 플래시 플레이어(Flash Player)의 2020년 하반기 브라우저 서비스 종료에 따른 대체 수단으로 e-book 형태의 전자책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식회사 임팩시스는 imBOOK 제품 기능에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하여, 내 PC에 저장된 수 많은 PDF를 업로드만 하면 자동으로 만들어지도록 설계했다. 모바일 기능은 HTML5 기반으로 제작하여, 모바일에서 최적화 형태로 반응형 이북을 제공한다. e-Book 솔루션은 기존에 종이책으로만 보던 책들을 컴퓨터 통신이나 인터넷에서 책 전문을 PDF 형태의 파일로 다운로드 받아 PC나 스마트폰 화면에서 편리하게 이용하는 콘텐츠 기반 기술이다.

주식회사 임팩시스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고객 지원도 진행한다. 7월말까지 ‘imBOOK' 홈페이지에 가입하는 고객은 1:1 문의, 등록 지원 및 사용법 안내 등에 대한 기술 지원을 이용할 수 있다.

주식회사 임팩시스의 신승렬 대표이사는 “플래시 플레이어의 서비스 종료에 따른 업계의 지각변동을 미리 고려하여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규 제품은 다양한 고객들의 가장 큰 관심사인 무료이북 솔루션을 필요한 환경에 따라 부담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임팩시스는 무료 imBOOK의 기능을 나만의 e-Book서재, 공유 기능, 비공개 기능, 검색 기능, 유료서비스 등으로 점점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imBOOK의 자세한 정보와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리치파파 2020-06-30 13:10:27
아임북 주소입니다.
https://www.imboo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