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금융 플랫폼 더블유플러스, 프로비트 상장으로 생태계 확장 개시
상태바
암호화폐 금융 플랫폼 더블유플러스, 프로비트 상장으로 생태계 확장 개시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29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 플랫폼 더블유플러스(WPX)가 다가오는 2020년 6월 30일 14:00 한국시간에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ProBit) 원화 마켓에 상장한다.
 
더블유플러스(WPX)는 고객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암호화폐를 관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암호화폐의 실사용 확대를 목표로 한다. WPX는 기술력과, 안정성, 암호화폐의 변동성 극복 및 플랫폼 성장 기여도에 따른 보상 제공 등이 있다.
 
WPX는 암호화폐 금융 플랫폼과 지갑서비스 그리고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 제공을 통해 토큰 사용처 확보, 추후 론칭 예정인 면세점 전용 결제 'WPay'의 결제에 따른 수수료 규모와 다양한 금융 서비스 이용에 따른 수수료 발생, 수수료 수익의 셰어와 같은 구체적인 WPX 토큰 가치 상승 전략을 마련했다.
 
WPX가 상장하는 프로비트는 최근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기준 거래소 순위 31위까지 상승한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현재 실제 트래픽 부문에서 글로벌 탑 20위인 프로비트는 월간 액티브 유저 500,000명을 비롯해 월간 웹 방문자 수 2,500,000명을 돌파, 해외 유명 암호화폐 커뮤니티 크립토디퍼(CryptoDiffer)의 통계에 따르면 현재 프로비트는 한국 거래소 TOP 4에 속하는 메이저 거래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을 살펴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프로비트 거래소 코인 프로비(PROB)의 경우 +157%에 달하는 상승을 보이며 거래소 코인 중 상승률을 기록해 프로비트 거래소 상승 기폭제로 작용하고 있다. PROB 상승과 함께 PROB 스테이킹 시 제공되는 거래 수수료 할인, 거래 수수료 100% 환급, PROB 추가 지급, 거래왕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있다.
 
이에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프로비트가 글로벌 시장과 국내 시장에서 꾸준히 주목받으며 코인마켓캡 거래소 순위에서 31위에 올랐고 크립토디퍼에 따르면 한국 거래소 TOP 4에 올랐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계속 성장하는 글로벌 탑 거래소로 도약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