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선 장관 ‘동행나비 챌린지’ 영상, 글로벌 공익캠페인 ‘틱톡 포 굿’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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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영선 장관 ‘동행나비 챌린지’ 영상, 글로벌 공익캠페인 ‘틱톡 포 굿’ 소개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29 1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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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벤처기업부는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앱 ‘틱톡(Tiktok)’의 공익캠페인 틱톡 포 굿(TikTok for Good)의 공식 누리 소통망(SNS)에 박영선 장관의 ‘동행나비 챌린지’ 참여 영상이 소개됐다고 29일 밝혔다.

틱톡 포 굿(TikTok for Good)이란 전 세계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미래 세대가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내도록 장려하기 위해 틱톡에서 추진 중인 글로벌 공익캠페인이다. 

틱톡 포 굿에 소개된 박영선 장관의 영상 [제공=중기부]
틱톡 포 굿에 소개된 박영선 장관의 영상 [제공=중기부]

그동안 틱톡 포 굿(TikTok for Good)을 통해 국제적십자사의 ‘기후변화 방지 캠페인’, 국제 여성연합(UN Women)의 ‘여성 권익 증진 캠페인’등이 소개 된 바 있다.  

박영선 장관을 비롯한 유명인들이 대거 참여하고 있는 ‘동행나비 챌리지’는 26일 기준으로 누적 조회 수는 410만 회를 넘어섰다. 

중기부 관계자는 “K팝, K방역에 비대면 라이브커머스를 더한 신개념 K세일 행사인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표준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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