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랜드 재단, 신임 대표로 션 리 선출… “국경없는 경제 실현 달성할 것”
상태바
알고랜드 재단, 신임 대표로 션 리 선출… “국경없는 경제 실현 달성할 것”
  • 배유미 기자
  • 승인 2020.06.24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고랜드가 알고랜드 재단의 신임 CEO로 전 델 테크놀로지스 고위 관계자 출신 션 리(Sean Lee)를 임명했다고 24일 밝혔다.

싱가포르 소재의 알고랜드 재단은 작년 5월 알고랜드의 퍼블릭 블록체인 네트워크와 생태계 및 커뮤니티 관련 업무를 보조하기 위해 설립됐다.

션 리(Sean Lee) 알고랜드 재단 신임 CEO (자료제공=알고랜드)

신임 대표 선출 전까지 알고랜드 재단은 리서치 센터장 탈 라빈(Tal Rabin)과 운영 책임자 팡팡 첸(Fangfang Chen)의 주도로 운영됐으며, 공석이었던 CEO 석을 메인넷 출시 1주년을 맞이해 신임 대표를 선출해ㅆ다.

신임 CEO 션 리는 델 테크놀로지스,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 피보탈(Pivotal), EMC 등 글로벌 기업에서 디지털 혁신, 클라우드 전략 및 핀테크 관련 경력을 쌓은 전문가로 향후 알고랜드 생태계와 커뮤니티 기반 성장에 주력할 계획이다.

션 리는 취임사를 통해 “알고랜드 메인넷 출시 1주년 기념일에 재단의 신임 대표로 선출되어 굉장히 기쁘다”며 “알고랜드 프로토콜을 중심으로 생태계를 발전시키고, 알고랜드의 목표인 국경없는 경제의 실현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