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토익학원 강남센터, 국민토익 7월 여름방학 개강
상태바
YBM 토익학원 강남센터, 국민토익 7월 여름방학 개강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토익학원 YBM “국민토익”이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을 7월 6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국민토익”은 YBM강남에서 유일무이하게 추가무료수업을 제공하는 강의로, 국민들 모두가 원하는 점수의 성적을 내고, 토린이에서 탈출할 수 있도록 기존 140분의 수업에 월 기준 1200분 (하루 1시간)의 무료 추가 수업을 제공할 것이다. 


이로써 국민토익 수업은 LC와 RC 각각 70분, 20분의 미니 추가 수업에 별도로 하루 한 시간의 추가된 기본 강의를 거듭 제공함으로써 하루 기준 총 220분의 현장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것이다.


한편 추가 무료 수업에 더불어 “국민토익”이 가진 특성은 점수보장반이다. 강사들의 직접적인 예&복습 및 숙제 관리, 스터디까지 관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강생들의 관리가 가능한 수업이다. 더불어 점수 보장반은 수강 조건을 완수하고도 해당 보장 점수를 달성하지 못했을 시 수강료를 100% 전액 환불해주는 프로그램으로, 강사들의 고 퀄리티 수업과 관리를 받으며 단기 목표 달성을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점수보장반은 7월 한 달만 등록해도 전용 자습실 제공과 더불어 정기 토익 응시권을 100%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국민토익”을 수강하는 모든 수강생들은 강남 YBM 국민토익 대표강사 RC 서현경과 LC 김선아 강사의 카톡을 통해 24시간 관리가 가능하며, 질문 또한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카톡아이디 를 등록해 개강일인 7월 6일 이전부터 수업 내용과 관리방식을 비롯한 모든 질문을 24시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매주 금요일 실제 토익처럼 진행되는 무료 모의고사도 “국민토익”이 가진 큰 장점이다. 일주일에 한 번씩 실전 감각을 기를 수 있는 무료 모의고사를 통해 수강생들은 실제 분위기와 가장 비슷한 토익시험 현장감각을 느낄 수 있을 것이며, 시험 직후 진행되는 문제풀이 및 특강을 통해 수강생들은 강남토익학원 YBM에서 서현경, 김선아 강사를 통해 수준 높은 강의를 포함, 365일 24시간 카카오톡 1:1질의응답의 기회가 주어지고 모르는 문제들을 신속하고 명쾌하게 해결할 수 있다.


짧은 시간 안에 최대한 높은 성적을 올려야 하는 토익 시험의 특성 상, 강남토익학원 YBM 서현경, 김선아의 “국민토익”은 고효율적인 강의가 될 것이며 가성비 또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강남토익학원 YBM 관계자는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와 강사들의 SNS 채널을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