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우수 장애인기업 제품 최대 40% 할인…중기부 동행세일 동참
상태바
위메프, 우수 장애인기업 제품 최대 40% 할인…중기부 동행세일 동참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2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쇼핑몰 위메프가 우수 장애인기업 제품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중소벤처기업부는 26일부터 7월 12일까지 열리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에 온라인 쇼핑몰 ‘위메프‘ 내 ’우수 장애인기업제품 특별관’을 개설하고 약 100여개 품목에 대한 할인 판매전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장애인기업도 동참해 전국적 소비 붐 조성에 기여하고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장애인기업이 온라인 판로 개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 특별 판매전의 주관사인 위메프는 이커머스(e-commerce) 전문 MD를 투입해 온라인에서 강세를 보이는 100여 개의 우수한 상품군을 선발해 최대 40%의 할인가를 적용한 실속 있는 쇼핑가를 제공한다.

특히 동행세일 기간 동안 특별관에 입점된 모든 상품에 대해 일일 200만 원 한도 내에서 10%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선착순)해 질 좋은 상품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장애인기업에 대한 대국민 관심도를 제고 하고자 동행세일 기간 중 ‘장애인기업 힘내세요’ 캠페인과 특별관 구매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기업에 대한 응원 영상 공모전과 함께 장애인 제품 구매 홍보 이벤트로 온라인을 활용한 장애인기업 알리기도 본격화한다.

‘우수 장애인기업제품 특별관‘은 동행세일 종료 후에도 8월 31일까지 위메프 HOT 기획전 코너에서 2개월 동안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중기부 권대수 소상공인정책관은 “국민들이 장애인기업에 주는 작은 관심도 장애인기업의 내일을 보장해주는 큰 가능성이 된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기업 살리기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