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게임 개발사 ‘수퍼트리’, 개발직군 공개 채용 시작
상태바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 ‘수퍼트리’, 개발직군 공개 채용 시작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6.22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반 게임을 개발하는 수퍼트리가 오는 7월 10일(금)까지 개발직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수퍼트리는 NHN, 넷마블, 엔씨소프트, 아이템베이 등을 거친 게임 업계 전문 인력들이 모여 창업한 블록체인 게임 개발 스타트업으로, 지난해 11월 삼성전자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인 ‘C-Lab 아웃사이드’에 최종 선정되어 삼성전자 서울 R&D 캠퍼스에 1년간 입주, 삼성전자와 함께 다양한 사업 협력 기회를 모색 중이다.

이번 인재 채용의 모집부문은 ▲그래픽 디자이너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웹프론트엔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백엔드 ▲게임 서버 등 4개 분야이며, 해당 분야 및 블록체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접수는 7월 10일까지 잡코리아, 사람인, 게임잡 등 채용 사이트를 통해 받는다. 전형 과정은 이메일 사전 인터뷰(소프트 엔지니어만 해당) - 실무진 면접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한편, 수퍼트리는 뉴노멀 시대에 맞춰 8시~11시까지 자율 출근제와 재택 근무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글로벌 인재 양성 및 해외 근무지를 선호하는 직원들을 위한 해외 근무 제도를 도입해 운영 하고 있다.

또한 수평적 조직 문화에 대한 시대적 요구에 맞춰 영어 닉네임 호칭, 생각공유함, P.L.A.Y. 타임, 이달의 잡지테러 등 자유롭고 유니크한 조직 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